로그인
아이디저장
 
 
 
나눔과소통
 
> 나눔과소통 > 본당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제목 미사 재개에 따른 안내 사항
첨부파일

+찬미예수님

 

주님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빕니다.

 

천주교 서울대교구에서 공지된 부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423()부터 신자들과 함께하는 미사가 재개됩니다.

, 면역력이 약한 신자와 초등학생, 그리고 심리적 부담감이

큰 신자들에게는 주일미사 참례 의무가 관면 됩니다.

 

아울러 단체 활동과 모임 등은 별도 지침이 있을 때까지 중단을 연장

연장합니다.

 

미사 참례 시 준비사항

마스크 필수 착용

(미사 중에도 착용하며, 성체를 모실때만 잠깐 벗습니다.)

동봉해드린 신자용 바코드는 본당 미사 참례 시에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바코드를 핸드폰에 사진 저장하셔도 가능합니다.)

성당 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02-719-3301 (교환 0))

 

 

천주교 서울대교구 용산성당

주임신부 윤성호 아우구스티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