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주님의 평화가 함께 하시길 빕니다.
천주교 서울대교구에서 공지된 부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4월 23일(목)부터 신자들과 함께하는 미사가 재개됩니다.
단, 면역력이 약한 신자와 초등학생, 그리고 심리적 부담감이
큰 신자들에게는 주일미사 참례 의무가 관면 됩니다.
아울러 단체 활동과 모임 등은 별도 지침이 있을 때까지 중단을 연장
연장합니다.
미사 참례 시 준비사항
① 마스크 필수 착용
(미사 중에도 착용하며, 성체를 모실때만 잠깐 벗습니다.)
② 동봉해드린 신자용 바코드는 본당 미사 참례 시에 반드시
지참하셔야 합니다.
(바코드를 핸드폰에 사진 저장하셔도 가능합니다.)
③ 성당 입구에서 체온을 측정하오니 협조 부탁드립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사무실로 문의 바랍니다.
(전화 02-719-3301 (교환 0))
천주교 서울대교구 용산성당
주임신부 윤성호 아우구스티노